안녕하세요.
한국맥널티입니다.
우선 커피머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.
가스켓 AS를 통한 교체 가능하십니다
AS 접수는 하기 번호로 연락 주시고 지속적으로 연락이 안될 경우, 모델명/성함/연락처/구입시기 기재 후 1:1 문의 남겨 주시면 고객님께 연락갈 수 있도록 조치해놓겠습니다.
* 비용은 AS센터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감사합니다.
<6851S/ 6878S 모델>
AS센터(홈니즈) 연락처: 070-7600-0816
<6861S 모델>
AS-TEL (아이엔에스): 031-975-9837
#AS 직통번호
직통1 ) 070-5178-1443
직통2 ) 070-5157-9729
[ Original Message ]
반자동 커피머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사용중 가스켓이 깨져 물이 새는데 AS 접수가 가능한가요?
AS가 가능하면 비용은 얼마인지 어떻게 발송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.
답변 부탁드립니다.